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ABOUT

이태리 클래식 전통에 현대적 감성을 담은 'LARDINI'는 젊은 감성과 특유의 경쾌함으로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루이지 라르디니의 이름에서 시작하여 그의 형제, 자식들의 가족 경영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브랜드, 라르디니는 뛰어난 테일러링 기술력을 바탕으로 라르디니만의 우아함을 표현합니다.



ABOUT

이태리 남부의 온화한 기후를 그대로 담아낸 듯한 'TAGLIATORE'는 화려한 색감과 최상의 원단, 그리고 완벽하고 정확한 테일러링으로 이탈리아는 물론 일본 등 세계 각지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180여명의 이태리 장인들이 하루에 300여벌의 수트만을 제작하고 있는 탈리아또레는 넓은 라펠과 슬림한 어깨, 날렵한 허리 라인으로 남성의 우아함을 표현합니다.



ABOUT

이태리 클래식 브랜드 'LUBIAM'의 캐주얼 컨셉 라인인 'L.B.M1911'은 오랜 역사와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지는 디자인과 그들만의 기술력, 노하우를 통하여 최고의 품질을 선보입니다. 편안함을 중시하면서 독특한 디자인과 소재를 사용하며, 전통적인 테일러링 기술로 엘레강스한 컬렉션을 표현합니다.



ABOUT

이태리 럭셔리 남성복 볼리올리(BOGLIOLI)의 두 형제가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 'THE GIGI'! 모든 제품에 붙어 있는 'DON'T LOOK BACK' 문구처럼, 과거의 명성이 아닌 이 시대가 찾고 있는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기 위한 도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THE GIGI'는 매 시즌 특별한 패브릭으로 건출물이나, 사진 등에서 영감을 받아 어디에서도 찾아 볼 수 없는 지오메트릭한 패턴을 표현하는 것이 'THE GIGI'만의 특징이며, 완벽한 테일러링과 정교한 디테일이 더해져 매력적인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ABOUT

1950년대에 설립된 로베르또 꼴리나는 이탈리아 니트웨어 전문 브랜드로, 전통적인 방식을 유지하면서 최상의 품질과 혁신적인 디자인 그리고 로베르또 꼴리나만의 색다름을 끊임없이 추구하고 있습니다.



ABOUT

'BOGLIOLI'는 스테파노 볼리올리, 지지 볼리올리 형제의 이름에서 탄생된 이태리 클래식 브랜드입니다. 1900년대 초반부터 남성 테일러링과 원단을 제조하는 숍에서 부터 시작된 볼리올리는 100여년의 전통과 함께 포멀하고 캐주얼한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편안하면서도 우아함을 만들어 주는 컬렉션을 매 시즌 선보입니다.